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생활팁

안산 이마트 트레이더스 신메뉴 푸드 정보 한눈에 보기 휴무일

by 김삐약1224 2024. 12. 8.

주말에 트레이더스 안산점에 다녀왔습니다. 요즘 트레이더스가 인기가 높은게 확실히 체감이 되네요.

전보다 훨~씬 사람이 많더라구요. 특히 주차할 때 꽤나 뺑뺑이 돌았던거 같아요.

주말 낮에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하셔야 합니다. 

 

영업시간 10:00~23:00  / 대중교통 - 4호선 안산역 이용

 

대형마트의 휴무일은 보통 2,4째주 일요일 입니다. 근데 이마트 트레이더스 안산점의 휴무일은 12월10일 화요일과 12월 22일 일요일 이렇게 두 번 있습니다. 방문 전에 참고해주세요!

 

 

저는 트레이더스에서 보통 다른층은 잘 이용하지 않고 거의 지하 1층만 갑니다. 

대형마트 가는 이유가 장보러 가는것이기 때문에 식재료와 각종 먹거리들이 다 여기 모여있거든요. 

자 그러면 트레이더스 안산점 지하1층에는 어떤 맛있는 것들이 우리를 기다리는지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트레이더스에는 아주 잘 구워진 통삼겹구이가 있습니다. 한 팩에 엄청 큰 고기가 세 덩이씩 들어있는데 한덩이만 해도 두명에서 배부르게 먹을 것 같은데요 저렇게 훈제 바비큐 같은 고기는 허니머스타드 찍어먹으면 꿀이지 않습니까? 아 먹고싶다... 가격은 2만원대 였습니다.

 

 

 

트레이더스에는 고기가 아주 많아요. 소주 안주로 제격인 편육세트가 보쌈 김치까지 해서 알차게 담겨있네요. 일반 마트에서 보기 힘든 메뉴인 한우우족찜도 있는데요, 보통은 불족발이나 일반 족발이 있겠지만 역시 먹을것에 진심인 트레이더스는 우족찜을 내놓아 버리네요. 

가격도 상당히 괜찮은데요, 족발집에서 사먹어도 3~4만원 그냥 넘어버리는데 여기서는 2만원도 안되는 가격이니까 집에서 먹기에는 훨씬 저렴하고 가성비 음식이라 할 수 있습니다. 

 

 

트레이더스의 큰 장점중 하나는 한번만 먹을게 아니라 두고두고 며칠은 먹을 수 있게 꽤 대용량으로 음식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빨간 양념 무침의 회무침이나 무말랭이, 꼬막 무침 등 각종 무침류가 넉넉한 양으로 판매하고 주먹밥도 만들어 먹을 수 있게 비빔날치알 까지도 이렇게 담아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트레이더스 한번 다녀오면 소주생각에 벌써 행복합니다.

 

 

전에는 못봤던 메뉴가 또 있더라구요. 간장게장과 간장 새우장이 있는데 이런 음식도 마트에서 흔히 보기 어려운데 확실히 메뉴 선택지가 넓은게 트레이더스의 장점인거 같아요. 그리고 상대적으로 가격도 합리적이어서 가족 구성원이 많거나 손님 맞이용으로 미리 구매해 놓는것도 나쁘지 않겠네요. 이런건 양이 많아도 장에 담군거기 때문에 두고두고 며칠은 먹어도 상관 없거든요.

 

 

없는게 없는 트레이더스에는 순대 세트도 판매합니다. 근데 단순히 순대만 파는게 아니라 각종 순대 내장까지 함께 판매합니다. 

저도 순대 진짜 좋아하는데 일반 포장마차 못지않게 실한 순대 한줄과 각종 내장이 가득 담겨있는데 가격이 만원대로 형성되어 있어서 꽤나 합리적이라 생각해요. 개인적으로 집에서 먹을 때 엽떡하나 시켜서 이거 하나만 사가지고 가서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을거 같은데요. 아 분식까지 잘해버리니까... 여기 진짜 최고네요.

 

 

트레이더스는 강정류를 잘해요. 유명한게 닭강정과 새우강정 입니다. 

마트에서 이런 닭강정 사면 항상 뻣뻣하고 닭도 질기고 딱딱한데 트레이더스 닭강정은 에어프라이어에 7분만 돌려 먹으면 엄청 부드럽고 바삭한 강정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양념이 달짝지근하고 살짝 매콤해서 질리지 않게 많이 먹을 수 있습니다.

또 진짜 치킨먹는 기분으로 치킨무까지 따로 판매중이니까 배달로 먹는것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또 한가지 메뉴는 유린기 입니다. 수북한 야채 위로 올라간 치킨 조각들 입니다. 사실 치킨 샐러드와 조합은 비슷하지만 간장 소스가 들어가기 때문에 확실히 느낌이 다른데요, 이것도 술안주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꿀메뉴 입니다. 

사실 유린기도 구매할까 했는데 이미 닭강정을 집어서 또 닭강정을 포기할 수 없어서 아쉽게 유린기는 구매를 포기했습니다. 

다음번에 오면 꼭 유린기를 사보겠습니다! 

 

 

트레이더스의 꽃 양장피 입니다. 사실 이거 사려고 트레이더스 가는 분들도 굉장히 많은거 아시죠?

각종 야채에다가 해파리, 고기, 새우 등 재료들이 아낌없이 들어갔고 거기다가 맛있는 겨자소스까지 딱 뿌려서 함께 먹으면 진짜 그날 소주 한병 그냥 순삭입니다. 식사로도 좋고 술안주로도 좋은 양장피는 중국집에서 먹기에는 가격도 부담되는 메뉴지만 트레이더스에서는 2만원 정도면 구매할 수 있게 때문에 양도 많아서 여러번 먹을 수 있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이렇게 해서 오랜만에 트레이더스를 방문했는데 여전히 맛있는게 많아서 장보기 즐거웠던 시간이었습니다.

특히 닭강정과 양장피는 직접 사와서 저녁에 너무 맛있게 먹었고, 보니까 초밥류도 엄청 많이 사가는것 같더라구요.

다음번에는 초밥이랑 고기류들을 구매할 생각입니다.

또 집에서 연말 파티할 때 파티음식으로 사먹어도 너무 좋을것 같아서 조만간 또 다시 방문하지 않을까 싶습니다.